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라비다로카 칵테일 맛집 강력추천!!

칵테일이 좋아

by 귀여운 뉴스들 2021. 1. 19. 23: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현재 선불요금을 개통해주는

사업을 진행중인 진~짜 평범한 사람입니다.



어쩌다 보니 칵테일에 빠져서

자주 즐기는데

저는 대구에서 오직 한군데만 가요


바로

라비다로카

왜 라비다로카만 가냐

이유는 단순합니다.



분위기



보는즐거움

위치

모든게 좋습니다.



홍보는 따로 아니구요 ㅎㅎ



라비다로카에서 먹은 칵테일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썸네일에서 벌서 보셨겠지만




다방면으로 찍었는데

너무 이쁘죠 ㅠㅜㅜ



근데 맛은 환상적이랍니다ㅠㅠㅜ

벌서 또 먹고싶네요..



솜사탕이라는 칵테일인데

맛은 코코넛맛이 슬금슬금 올라오면서!

다채로운 과일맛이 올라오고 맛이 굉장히

진해서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접해보세요!

아주조아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