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이브 여행은 포항 호미곳으로!

카테고리 없음

by 귀여운 뉴스들 2021. 1. 18. 14: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포항 호미곳을 간지
몇일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문득 바다가 보고싶어서
전달에 친구와 상의를 해서
렌트한뒤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출했어요!

겨울인데 바다가 생각보다
탁해서 조금 그랬지만
그래도 속이 뚤리는것 처럼
넓어서 좋았어요ㅎ

점심도 안먹고 열심히 달려온 탓에
잠시 바다를 보고
바로 점심을 먹으로 갔어요!

바다하면 해산물인데
친구가 바다냄새 많이 나는건
못먹는다고 했는데
초밥은 좋아한다고 하길래
바로 초밥 먹으러 겄습니다!

사진은 작아 보일수 있겠지만
사실 엄청나게 커요...

밥은 엄청 작은데
회은 엄청나게 커서 한입에 넣어서
먹기가 힘들었지만
저는 한입에 넣어서 먹었어요 ㅎ

제가 생각하는 포항의 꽃은
호미곳이죠

하지만 운전가능한 사람이
저만 있어서...
또 저혼자 열심히.....

달린끝에

투명한 바다와 손이
마중하고 있더라구요

그와중에 귀여운? 멋있는?

갈매기도 한컷 했어요 ㅎㅎ

호미곳은 힐링하기 좋은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이번 한주도 파이팅 합시다!!

728x90
반응형
LIST